video-icon

BIO KOREA 2018
씨엔메디케어

Pro-Biopsy Container

Pro-Biopsy Container는 의사, 간호사, 병리사, 수의사, 실험실 연구원, 환자에게
안전한 포르말린 사용을 약속하는 안전용기 입니다.

Pro-Biopsy Container는 완벽하게 포르말린을 차단 합니다.

Pro-Biopsy Container는 사용이 간단 합니다.

Pro-Biopsy Container는 검사실에서 조직 확보를 쉽게 도와 줍니다.

구매문의

Pro-Biopsy Container

CN 메디케어

CN메디케어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의료 및 연구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안전한 포르말린 처리

작은 차이가 많은 문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포르말린 용기는 흡인,접촉을 통해 위험에 노출될수 있습니다. Pro-Biopsy Container로 의사, 수의사, 실험실 기술자 및 간호사가 매일 접하는 위험에서 벗어나세요.

혁신적인 처리

Pro-Biopsy Container 혁신적인 구조로 포르말린 취급의 실수를 방지하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는 용기로 되어있습니다. 생검을 하부용기에 넣고 뚜껑을 돌리는 것 만으로 생검조직을 포르말린에 담글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밀폐용기 내부에서 이루어져 포르말린이 액체 또는 증기 형태로 외부로 방출되지 않습니다. 검사시 용기에서 샘플을 채취할때도 매우 간편하게 채취할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빠른 처리

안전하면서 Pro-Biopsy Container는 매우 빠릅니다. 단순한 몇번의 조작으로 생검 배치, 포르말린 추가 및 운송 준비가 불과 몇초 내에 완료됩니다. Pro-Biopsy Container는 생검조직의 이동 및 보관이 매우 용이합니다.